라이온코리아, 제8회 그린패키징 공모전 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PI 댓글 0건 조회 2,136회 작성일 18-12-11 16:14본문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제8회 그린패키징 공모전에서 업계 최초로 대상(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그린패키징 공모전은 환경부 후원 및 한국환경포장진흥원 주최로 친환경 포장재 개발 장려를 목적으로 지난 2011년부터 매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라이온코리아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 2종의 캡(뚜껑) 재질 단일화와 구조 단순화로 환경친화적 기여를 인정받았다.
세탁세제 '이노비트 항균워시'와 '이노비트 데오워시' 제품의 캡(뚜껑)을 기존 3종 재질 조립형태에서 단일재질 구성으로 개선해 재활용품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설계, 환경 보호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캡 전체 크기와 두께를 최적화해 중량을 기존 31g에서 20g으로 35.5% 대폭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높이 평가 받았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라이온코리아가 그동안 녹색경영 체제 구축을 통한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한 결과"라며 "가치 지향적 소비문화 트렌드에 공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외 환경 이슈 대응에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 이노비트 항균워시와 이노비트 데오워시는 비트 고유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척력을 강화한 라이온코리아의 프리미엄 세탁세제다.
이노비트 항균워시는 생활 속 유해세균을 99.9% 살균하고 세탁조에 있는 곰팡이까지 살균하는 세제로, 천연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세탁 후에도 상쾌하고 향긋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노비트 데오워시는 소취성분 배합으로 세탁 후에도 상쾌한 그린 플로랄 향을 유지한다. 두 제품 모두 형광증백제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할 수 있다.
기사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